어!

새로나온책이 아주 많네요,

얼마전에 가시장미님이 책 선물을 해주신다는말에 여기 저기 구경을 하다가

류의 책을 많이 찾게 되엇다 새로나온책들,,

읽고 싶은책들, 내용이 궁금한 책들,

"특별한 여행"책이 너무 이뻐보인다,

커다란 판형에 특별한 감촉과 색상의 종이, 실사와 그림, 셀로판지를 오가는 다양한 표현이 생생한 그림책. 귀여운 곰돌이 인형과 예쁜 제시카가 어느 날 밤에 경험하는 특별하고 환상적인 여행 이야기를 담았다. 신비한 장난감 나라로의 여행이 펼쳐진다.

주인공 제시카는 할아버지가 어렸을 적에 쓰던 방에서 곤히 잠 든다. 휑한 방 안에 달빛이 새어 벽장을 비추자, 한 번도 본 적 없는 거미줄투성이의 벽장에서 갈색 포장지에 빨간 리본이 묶인 꾸러미가 발견된다. 그 안에는 낡았지만 눈빛이 살아 있는 곰 인형이 들어있다.

곰돌이 인형은 제시카 할아버지의 친구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제시카와 함께 장난감 세계로의 여행을 시작한다. 장난감 병정과 인사를 하고, 기차놀이도 하고, 왈츠도 추는 가운데, 특별한 갈색 포장지의 곰돌이와 제시카는 친구가 된다.

꼭 사주고 싶은책이다,

이책도

겨울이랑 참 잘어울릴것 같다,

눈 오는 날의 아름다운 풍경과 겨울 풍경에 어울리는 포근한 음악이 담긴 그림책. 사락사락, 뽀득뽀득, 새들이 눈 밟는 소리와 사람들이 눈 밟는 소리 등 눈 오는 날은 온 세상이 음악을 연주하듯 보인다.

음악 시디와 함께 한 쪽 한쪽 책장을 넘기면 순서에 맞춰 장면에 어울리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미지의 세계', '성당의 종소리', '미뉴엣' 등 서정적인 그림과 음악의 절묘한 조화가 아름답다.

이책도

예전에 텔레비전에서 본,

바바,,

코끼리 왕이야기,,

음,,

새로운책 2권은

이책

2권도 새로나온책인데,,

가시장미님이 사주신다고 햇다,

음,,

정말로 궁금한책들이다,

열심히 읽히고 열심히 사야지,,ㅎㅎ언제 내년에 살라나,,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영엄마 2005-12-08 2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첫번째 책이 눈에 띄더군요. 보림의 중요한 사실이랑 표지 느낌이 비슷해요

울보 2005-12-08 2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저도 처음에는 그책이랑 비슷하다는 느낌을 가졌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