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알라딘 여기 저기를 돌아다니다 보관함으로 또 책을 한가득 넣어버렸다,

여름에 지기님들이 한창 본책같다,

한번 보고싶다,

 

책이 너무너무 정열적으로 보이는책

하이드님이 너무너무 좋아하는책

나도 읽어보고 싶다,

이작가의 신작도 나왔다,

공경희 작가가 번역한 책이다,

정말 읽어보고싶다,

 

 

세계적인 사랑이야기책

안에 그림도 너무너무 순정만화처럼 이쁜책

꼭 읽어야지

 

이책도 꼭 읽어보고 싶다,

책만 보는 바보는 나를 이야기 하는걸까,,

도대체 어떤 사람일까,,

ㅎㅎㅎ

이책..

어른들을 위한 동화다,

어떤내용일까

내가 이미 읽은 동화들이 수록되어있는데,,

재미있겠지,

위에 책들을 언제 살런지 모른다,

그런데 읽고 싶고 보고 싶다,

이욕심 아직 읽어야 할책이 많은데,,

또 다른 책에 눈길을 주다니,,

열심히 읽고 말하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