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이비디오를 볼것이다,

오늘 류가 비디오를 보고 싶다고해서

비디오를 빌리러 갔는데,,

이 비디오가 눈에 들어와서,

빌려왔다,

책은 이미 읽었다,

그런데 그냥 비디오가 보고 싶어서,,

dvd를 살까 생각중인데,

있으면 편할까,,

과연 내가 디브디플레이어가 있으면 편할까 라는 생각을 해보면서

옆지기가 살까 언제 라는 말에 또 말끗을 흐렸다,

나는 컴으로 영화보는것을 싫어한다,

영화는 큰화면으로 등을기대고 보는것이 좋다,

그래서 집에텔레비전이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만간 아마 살것이다 ㅎ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anda78 2005-11-06 02: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은 스토리라인만 알고 예상했던 것과는 전혀 다르게 영... 별로더라구요. ^^;
영화는 어떨런지? 보슬비님 댓글 보니까 책이랑 비슷한 느낌일 거 같기는 한데..

울보 2005-11-06 1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슬비님 네 저도 별로였습니다 실망 실망,,
판다님 안보는것이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