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stella.K > [긴급동의] 15人에게 묻습니다.
벌써 밤이 되었습니다.
페이퍼 날리고 다시 씁니다. ㅜ.ㅜ
3분을 뽑아야만 하는데 어떻게 뽑을까 고민 고민 끝에 이 방법이 생각났습니다.
미스 코리아 선발 대회라는 것을 보면 '우정상'이란 상이 있습니다. 이 상은 알다시피 출전자 스스로 뽑는 상으로 자신을 제외하고 그 대회 기간 동안 가장 우정을 보인 그런 사람한테 주는 상입니다.
저도 그것을 벤치마킹(?)해 볼까 합니다. 저의 이벤트 출전자들,
울보님, 플레져님, 블루님, 미라님, 라주미힌님, 로드무비님, 부리님, 야클님, 예진양, 조선인님, 가을산님, 치카님, 바람돌이님, 물만두님, 숨은아이님 이렇게 15분이 참여를 해 주셨습니다.
이분들께서는 저의 페이퍼와 본인의 페이퍼를 제외한 다른 출전자들의 페이퍼 중 가장 인상 깊고 좋았던 페이퍼의 주인 3분을 뽑아 주십시오. 그래서 그 중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상위 3분에게 15000원 상당의 책을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꼭 <서재 주인에게만 보이기>로 달아주셔야 합니다.
이것은 제가 드리는 것이 아니라 14분의 출전자들이 드리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거기다 제가 애초에 드리게 될지도 모른다고 했던 이삭줍기상 이란 걸 기억하실 겁니다. 이삭줍기라고 하니 좀 그래서 그냥 행운상(?) 뭐 그런 것으로 해서 이 세분 외에 제 임의로 드리고 싶은 분께 드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그분은 10000원 내외의 책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부디 귀찮다고 생각지 말아주시고 저의 선택의 무거운짐을 덜어주신다고 생각하시고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것은 내일 해질 때까지 댓글 달아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부디 15분님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