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chika > 발표 시점도 중요하다구요!

3523800

 

숫자가 딱 떨어지는 겁니까? 글쎄요...

제가 또 고전적인 캡쳐벤트를 하나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연상되는 숫자는 뭘까요? ㅎㅎ

아직도 한~참 남긴 했지만 미리 발표합니다.

제가 벤트숫자로 정한 것은 24242 입니다!! ㅋㅋ

발표시점이 중요하다고 큰소리 뻥뻥친것은... 앞으로 442 남았단 말입지요. ^_______________^

자, 사이사이로 빠져나가는 벤트신을 붙잡으시기 바랍니다.

벤트신이 저에게는 등치에 가로막혀 사이로 빠져나가지 못하는데... '꼭 나는 비껴간단 말얏!'하며

낙담하시는 분, 제 벤트에 참가해주시옵~!

 

전체 방문수 24242를 멋있게(!) 캡쳐해주시는 두번째분에게! 책 한권 선물해드립니다.

 

뭔가 좀 아쉽지요...?

고전적인 캡쳐벤트는 고만하고... 캡쳐 벤트에서 분위기를 보면서 댓글수로 누군가 한명에게 또 책한권을 드리게 될지 몰라요. (이건 순 제맘임다!! 돌 던지면 아무에게도 안줄테욧! ㅠ.ㅠ)

그리고 하나 더 할라는데... 역시 단순한 엽서쓰기..가 편할라나요? 뭘 하지~?

(좋은의견 있수?)

(쌩뚱치카 생일맞이 겸 한가위대축일 맞이 벤트>에 많이많이 참가해주시옵~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