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아프다

어제 학교에 다녀와서 아파서 보건실에 다녀왔다고 학교에서 약도 먹었다고 해서 괜찮겠지 하면서 병원에 안갔는데 ,,

밤에 학원에 다녀와서도 씩씩하길래 괜찮을줄 알았다 그냥 일찍 재웠는데 이상해서 잠든 아이 방에 들어가니 열이 많이 나고 있었다
타이레놀을 하나 더 먹이고 재웠는데도 열은 내려가지 않고 밤새 아이 방을 왔다갔다 하다가 겨우 잠이 들때쯤 아이가 일어나서 머리가 어지럽단다,

열은 39도가 넘고, 학교에 보내기가 그래서 선생님께 문자를 남기고

병원문열시간을 기다렸다가 병원에 다녀왔다

열이 40도 가까이 주사도 맞고 약도 타고 집으로 돌아와 밥을 조금 먹고 약을 먹고 잠이 들었다

지금 온몸에서 땀이 나고 있다 덥단다,

지금 짜증을 부린다 덥다고 휴,,이럴땐 정말 내가 아픈게 나은것같다,

 

아이가 아프면 내가 해줄게 없다,옆에서 지켜봐주고 약주고 해달라는것 해주면 된다,

어릴적에는 열이 오르면 그 짜증이 말도 못햇는데 지금은 컷다고 짜증은 덜 한데 그래도 힘든것은 말로 표현하니 내가 알아 들을 수있어서 그나마 아이가 뭘원하는지는 알아서 해 줄 수있어서 괜찮다,

잘 견뎌주어야 할텐데,,

오늘 하루 푹 쉬고 나면 감기가 뚝 하고 떨어져 나갔으면 좋겠다,

오늘 스케줄은 모두 0로 만들어야지,,

하루 종일 잘것같으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