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겨울왕국 무비스토리북 디즈니 무비스토리북
예림아이 편집부 엮음 / 예림아이 / 2013년 12월
평점 :
품절


토요일 류에게 영화를 보여주기로 약속을 했다
목요일에 분명 예매를 했다, 이종석이랑 박보영이 나오는 영화를 ,,그리고 영화관에 도착을 해서 시간을 기다리는데 이상하다 뭔가 잘 못된기분 예매번호를 확인하는데 아뿔싸 영화가 이번주 토요일이 아니라 다음주 토요일. 이런 어쩌나, 류는 실망하는 기색이고 아침부터 서둘러 영화관에 왔는데 어떻게 하지 하는 순간 저영화도 보고 싶다고 했는데 다행히 바로 시작하는 영화가 있엇다 더빙도 아니고 자막으로 ,,빙고,

영화를 빨리 예매히고 입장,
자막이라 그런지 아이들도 없고 좋았다, 어른들이 많은 애니메이션영화였다,

아이는 자리를 잡고 이제 곧 시작하려나 디즈니 영화가 시작된다,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먼저 등장

그리고 영화는 아주 신비롭게 시작을 했다,

그림이 아주 이쁘다고,

노래가 너무 좋다고

연신 탄성을 지르면서 까르르르 웃으면서 영화에 집중하는 딸,

다행이다,

즐거워하고 영화도 너무너무 재미있었다고 하니,,

 

신비한 힘을 가진 언니와 언니를 너무 사랑하는 동생,
언니는 자신의 마법때문에 동생이 타칠까봐 어느순간 마음의문을 닫아버린다, 그리고 세월은 흘러 부모님은 불의의사고로 돌아가시고 성문은 닫히고 동생과 언니는 그렇게 성인이 되었고 언니의 대관식날 성의 문이 열리고 동생은 한껏 기분이 행복했다 그리고 사랑하는 남자를 만났고 그리고 언니에게 결혼이야기를 하는데 언니는 안된다고 하더니 갑자기 화를 낸다, 그리고 언니의 마법이 온세상이 겨울이 되어버렸다

그리고 그런 언니를 찾아 나서는 동생 자신때문에 언니가 잘못된것같은 미안한 마음에 사과하려고 찾아갔지만 언니는 마음의 문을 열지 않고 언니는 이제 좀 자유로워진 자신이 너무 좋았지만 주위에서는 언니를 가만두지 않는다,,그렇게 오해와배신 그리고 사랑,,,,

 

누군가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는것 그리고 믿는다는것 그것이 전해주는 사랑이 얼마나 큰지를 새삼 느끼게 되었다,

아이는 영화의 여운이 아직도 가시지 않아 매일 주제가를 듣고 있는다 다운받아주세요 매일 노래를 부른다, 그래서 알아봤더니 ost도 나와있던데
생각보다 좀 비싸긴 햇다,ㅋㅋ영화dvd나와도 사달라고 하던데 참, 이번겨울방학은 아이랑 놀아준것이 없어 미안햇는데 방학이 끝나가는 쯤에 본 영화가 아이를 아주 행복하게 만들어 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