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모모씨의 생일이 다가옵니다.
하여 모모씨의 이름으로 생일축하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대략의 윤곽이 나왔기에 미리 알려드립니다.
형식은 가급적 많은 분들의 참여를 끌기위해 아무 부담없는, 그러면서도 쏠쏠이 재미있는 캡쳐로 할까 합니다.
그러나....B U T
약간의 개선을 가해 보았습니다.
1.체급별로 경기를 나눕니다. 기존의 벤트는 초고수,고수,중수,하수 등을 마구 섞어 놓아 좀 떨어지는 분들은 도저히 기를 펴고 살수 없는 병폐가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3부 리그로 나눕니다.
제3부는 여지껏 캡쳐벤트에서 한번도 딴적이 없으신 분들이시구요
제2부는 좀 하는것 같으나 실제는 별 챙긴것도 없구 남들도 인정 안해 주는 분들이 되겠습니다.
제1부에는 벤트신과 터놓고 지내는 초고수분들만 초대합니다
상금배당방법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3부 리그에서는 가급적 많은 분들에게 조금씩 돌아가게 합니다.
2부 리그에서는 두분 정도가 적당하게 받으실겁니다.
1부 리그에서는 오직 지존만이 가집니다.
2.도통 경기시간을 알수 없어 생업에 적잖은 지장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 좀 인간답게, 보다 계획적인 질 높은 삶을 추구하기 위해 캡쳐대상을 방문자수에서 특정시간으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시간은 늦어도 1주일전에 공고하겠습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시간을 뺏기지 않게 하기위해 전체 리그의 경기를 1시간안에 모두 끝낼 생각입니다.
3부리그 먼저 2부리그 그 다음 1부리그 맨 나중에 합니다.
3.경기방법
3부 리그 : 그냥 정해진 시간을 캡쳐하는 겁니다.
2부 리그 : 3부 리그 1위 하신분이 자신의 서재에다 캡쳐할 시간을 게시 합니다.
1부 리그 : 2부리그 까지 끝난 다음 잠시 환담과 축하 메세지를 교환하시고 계시면 역시 2부 리그 1위 하신분이 게시 합니다.
지존리그는 방법을 달리합니다. 제 생각엔 5분 정도를 초빙할 생각이구요. 이 분들이 5번의 깃발뽑기를 하시는 겁니다.
연속 5분동안 캡쳐를 하면서 한분씩 탈락하는 겁니다.
4.등록방법
어느 리그든 출전을 희망하시는 분은 생일을 맞은 모모씨 서재로 가셔서 생일축하카드를 꽂고 오세요. 이로서 출전 자격이 생깁니다.
3부 리그 : 3부리그 등록 페이퍼에 가셔서 댓글로서 의사를 밝힙니다. 자격에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 역시 여기다 불만의 댓글을 다시면 됩니다.
2부 리그 : 3부리그와 동일합니다.
1부 리그 : 자신의 서재에다 출사표 페이퍼를 올립니다. 이분이 지존으로서 충분한 자격을 갖추었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이 페이퍼에 추천을 하십시요
추천수로 다섯분이 지존리그에 나가시게 됩니다. 여기서 탈락하신 분은 자동으로 2부리그에 출전하시게 됩니다.
여기까지가 초안입니다.
며칠간 좀 더 다듬어 볼 생각입니다.
아 빠뜨렸습니다.
지존분은 이미 수억의 상금으로 많은 도서를 챙겼음이 분명하니...이거 저번에 새벽별님이 넘 많이 받아서 그러셨는지 영 심드렁하셨던거 가지고 그러는거 절대 아닙니다.
..다른 선물을 드려볼까 합니다.
제 생각에는 너굴님의 그 아름다운 악세사리가 어떨까 하는데요...
알라딘서 훼방 놓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