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balmas > 이벤트 상품 추가 안내 ㅋ

 

이제 어느덧 이벤트가 눈앞에 다가왔군요. 아직 400번 이상 남았으니까 예상했던 대로 설날 연휴가 끝나고서  17777을 돌파할 듯하고, 그러면 퀴즈 대회를 시작해야겠죠. 저는 지금 틈틈이 퀴즈 문제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물론 아주 쉬운 문제로다가 ... ㅋㅋ


오늘은 지금까지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겸(^^), 오늘 마침 스텔라님의 이벤트에 당첨된 기쁨을 축하할 겸, 이미 공지했던 것처럼 추가 상품을 발표할까 합니다. 새로 추가된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위의 두 가지는 제가 재미있게 읽은 만화구요, 아래 세 권은 제가 좋아하는, 아주 재미있는 책들이랍니다. 못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노려보세요.^^



1. 미야자키 하야오, [모노노케 히메] 완전판 전 5권 (대원씨아이)

 



2. 고바야시 마코토, [왓츠 마이클] 1-8권 (학산문화사)



 

3. 존 버거, [행운아: 어느 시골 의사 이야기] 김현우 옮김 (눈빛)

 

 


4. 드니 디드로, [부갱빌 여행기 보유] 정상현 옮김 (숲)

 

 


5. 소포클레스, [오이디푸스 왕] 천병희 옮김 (문예출판사)

 



그리고 설날 연휴 기간에는 제 서재 출입을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ㅋㅋ) 부탁드립니다. 연휴 기간 동안 17777을 돌파하게 되면, 섭섭해 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요. 공정하게 기회를 드려야하지 않겠습니까? ㅎㅎㅎ

 

그럼 여러분 모두 설 잘 쇠시고, 저를 대신해서(엉엉~~~)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연휴가 끝난 다음 뵙기로 하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