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비연 > [이벤트] 조카 탄생 기념 이벤트


오늘도 보고 왔습니다..넘넘 이쁩니다..^^
그래서 벤트를 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는 심정입니다..ㅋㅋ

이번 벤트는 두 가지를 하고자 합니다...

하나는...
예외없이 캡쳐 벤트올시다...저는 복잡한 조건으로 벤트하기는 조금 무리가 있는지라
무조건 숫자를 캡쳐해서 올려주시는 분들 중 1~4등까지 선택하여 10,000원 상당의
원하시는 책을 드리도록 할 계획입니다.
물론 구매는 알라딘에서...ㅋㅋ

숫자는...빰빠라빠~~~  4321 입니다.   (숫자 멋지죠?)

또 하나는...
조카에게 책을 선물하고 싶은데...제가 사전지식이 너무 없어서요.
백일 정도까지 보여줄 만한 책을 추천해주시는 분들 중 2분을 추첨하여 소정의 상품을
드리고자 합니다(상품은 비밀~^^).
아무래도 신생아 수준이니 보기에 좋고 만지기에 좋고
그러면서도 감성적 지성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책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추첨은 제 올케(아기 엄마)가 할 예정입니다...ㅋㅋ (마음에 드는 걸로 선물해야죠..)
많이 추천해주셔서 저좀 도와주세요~ 아...기한은 1월 31일까지입니다...! 


두 벤트 다 별도의 페이퍼를 만들어두겠습니다...많이 많이 참여해주실 거죠?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