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머리 앤 이야기 세트 - 전3권
루시 M. 몽고메리 지음, 김경미 옮김 / 시공주니어 / 2002년 9월
평점 :
품절


정말 오랜만에 과거의 나를 보았다.

내가 초등학교 다닐때 만화로 보던 그 빨간머리앤 얼마나 기다렸던가 ,,만화시간을 ..

그 추억을 안고 다시 읽었다,

낭만적이고 공상가인 앤 셜리. 빨간색 머리와 주근깨가 스트레스인 너무나 사랑스럽고 귀여운아이..

그아이가 우연하게 같이 살게된 동거인들과의 사랑 추억 성장 과정 그리고 앤이 느끼는 사랑...

정말 재미있게 다시읽었다,

우리 아이가 이다음에 커서 이책을 읽을나이가 되면 나도 다시 읽으면 이감정을 또 느낄수 있을까...

나도 가보고 싶다.

앤셜리의 집을 ....

너무 너무 이쁘겠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