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어 주세요, 아빠! 인성교육시리즈 가족 사랑 이야기 3
니콜라 스미 글.그림, 김서정 옮김 / 프뢰벨(베틀북) / 1997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안나는 잠이 들기전에 책읽는것을 좋아합니다.

잠자리 들기전에는 아빠가 책을 읽어 주십니다. 하지만 아빠는 끝까지 책을 읽어주지 않으십니다.

그래서 안나는 속이 상합니다.

안나는 책을 다 읽고 잠이 들고 싶은데........................................

그러다가 안나는 여러 동물들을 만납니다.

안나는 책을 읽어달라고 하지만 모두가 싫다고 말하고 다른일만 합니다.

안나는 속이 상하고, 그러다가 침대에서 떨어집니다.

아빠가 달려 갑니다.

아빠는 다시 책을 읽어주려 하지만 벌써 안나는 잠이 들어 버렸습니다,

 

류는 참 좋아합니다.

이 책은 꼭 아빠에게 읽어달라고 합니다.

아빠랑 책을 읽고 있는 모습을 보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왜 남자들은 책읽어주는거 잘 안하려고 하잖아요.

그럴때 슬쩍 아가에게 이책을 주면서 아빠에게 밀어보세요, 아빠들도 책 아주 잘 읽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