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학교에서 2학기 교과서를 가지고 왔다,

책을 둘이서 구경하다가 읽기 책에 실린 책들을 살펴보게 되었다,

어떤책들일까,,

과연 우리집에는 어떤책들이있을까,,

이번방학에 미리 도서관에 가서 빌려다 읽어봐야겠다,

2008년꺼에서,

 

 

 

 

 

 

 

 

 

 

 

 

 

 

 

 

 

 

 

 

 

 

 

 

 

 

 

 

 

 

 

 

 

 

 

 

 

 

 

 

 

 

 

 

 

 

 

 

 

 

 

 

 

 

 

 

 

 

 

 

 

 

 

 

 

 

 

 

 

 

 

 

 

 

 

 

 

 

 

 

 

 

 

 

 

 

 

 

 

 

 

 

 

 

 

 

 

 

 

 

25권,,,1권만 못찾고 다 찾았다,

ㅎㅎ 류가 읽어 본책이 몇권이나 되나,

역시 학년이 올라가니 읽어야 할책들이 확실히 다르구나,,

역사 이야기가 확실히 많은 것 같다,

방학동안 재미읽게 읽고

2학기때 공부는 좀더 즐겁게 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도서관갈때마다 찾아 봐야겠다,

방학이니 학교 도서관에 가서

찾아보는게 더 쉬울지도 모르겠다,.,

여름방학이 너무 짧아 아쉽지만

그래도,,

방학이잖아,

4주동안의 방학을 알차게 보내야지,,,


댓글(3)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울보 2012-07-10 1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왜이렇게 되어버렸지,ㅋㅋㅋ

2012-07-10 20:30   URL
비밀 댓글입니다.

울보 2012-07-11 00: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