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가 28일날 학교에서 학예회를 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번에는 최진사댁 셋째딸을 뮤지컬은 아닌데 노래에 맞추어 춤을 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무대가 필요하다고 하셔셔 기와집 대문이,
제가 고심끝에 엄마 두분을 모시고 만든 작품,,, 

 

먼저 필요한 제목을 이렇게 만들어 놓고, 

 

가장 중요한 기와지붕을 어떻게 만들까 하다가
소주컵을 반으로 나누어서,
보드판, 에다 붙였습니다, 그리고 마감처리는 그냥 종이를 둥글게 말아서,,
아주 고민을 많이 했는데 하고 보니 그래도 약간은 그럴듯하더라구요,,ㅎㅎ자기 만족입니다, 

 

그리고 구상해서 만든 대문과 담벽 먼저 그림을 그려놓고,  

 

짜잔 대문완성,
어떤가요 대문같은가요,,,, 

 그리고 나무도 한그루 풀숲도 하나 만들어 두었다, 

어제 마무리 작업,
담을 색칠을 해야 하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 ,, 

 

그리고 완성된 대문과 담벼락,
어떤가요, 비슷한가요,
 

책도 찾아 보고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려고 애를 썼는데
내일 학교에 가져갔을대 아이들이 좋아했으면 그저 좋겠습니다,,
엄마가 최선을 다해 만들어준거니까
류가 많이 뿌듯해주어서 더 좋았지요,,ㅎㅎ
학예회도 성공적을 마쳤으면 좋겠네요, 

이번학회에는 공연을 4번정도 해야 하는데
반공연도 해야 하고 방과후로 배우고 있는 난타도 요리복을 입고 공연한다고 하니
잘해서 조금더크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이지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