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가지 동물 그리기 솜씨가 좋아지는 101가지 그리기 1
댄 그린 지음 / 보물창고 / 2011년 6월
평점 :
절판


내가 그동안 기다리던 그림책이다
난 어쩜 그리 그림을 못그리는지 모르겠다
아이가 어렸을때도 동물을 그려달라면 언제나 똑같은 비슷한 그림의 물고기와 토끼
어느날 이모가 그려준 코끼리에 기린에 하마에,,아이가 흥분을 하기 시작을 했다
같은 엄마아빠에게서 태어났는데 동생은 엄마의 모든 재능을 다가지고 태어난것 같다,
어쩜 그림을 그리 잘그리는지
동물그림ㄷ 동물의 키포인트를 아주 잘 찾아내서 그리는것을 보면 아주 많이 부러웠는데,
이번에 만난 이 그림책,아! 진작좀 나왔다면 내가 아주 열심히 공부해서 아이에게 많이 그려주었을텐데,,아쉽다
그래도 요즘 하나하나 연습중이다
 

 너무 귀여운 돼지 그리기,
도전,,
아흐 그런데 왜 마음대로 안되는지 모르겠다
정말 꿀꿀하고 나올것 같다,,ㅎㅎ
 

 

풀소나 치타같은 경우는 얼굴만 나와있어서 좀
이게 문제다 난 그다음을 내가 응용을 해서그려야 하는데 가끔 치타의 다음은 내가 포인트를 찾아 그려야 겠다,
잠자리그리기. 나비 그리기 새우는 그래도 종종 그리던 그림이라 아주 쉽게따라 그릴 수있었다, 

사진을 찍은 지 좀 되었는데
요즘 딸은 완성된 그림에 색칠하기 바쁘다,
 

아이랑 머리맞대고 앉아 동물그리기 삼매경에 빠져보는 재미도 쏠쏠할것같다,
괴물그리기 시리즈도 궁금하고
사람그리기도 꼭 보고 싶다,재미있는 그림들이 하나가득 있을것 같다,
즐거운 동물그리기
나처럼 그림에 자신없거나
이제 막 그림을 그리면서 동물 그림을 그리는 친구들에게
재미있게 동물의 그림을 그리면서
동물에 관한 공부도 해보면 좋을듯하다
아주 재미있는 그림책한권을 만났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