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찾기, 어디있을까요,
힌트 분홍색 옷을 입었습니다,,ㅎㅎ 

 

입장
타이어 끌기 하러 입장하는 류
그런데 왜 이렇게 꾸부정하니???????? 

 

준비
힘있게 당겨보자,,
 

영치기 영차,
그래 좀더,
힘을 써야지,,
영치기 영차,,
 

역시
압도적으로
승리,
류야 힘제대로 썼니,
엄마가 보기에는 폴짝폴짝 뛰기만 한것 같은데,,ㅎㅎ 

 

두번째도
승, 

2-0으로 백팀의 승리, 

5월6일 소체육대회를 했습니다,,
4일은 재난 경보 훈련을 한다고 해서
6일날 했는데 운동장이 작아서
1,3,5학년이 1-2교시에 2,4,6학년이 3-4교시에,
달리기와 단체게임하나 계주로 소체육대회를했지요, 

아이들이 많이자랐더군요,
1학년 아이들이 달리기 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귀엽고 어쩜 저리 앙증맞게 달리나 싶기도 하고
내아이도 저런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3학년이라니 참 시간 빠르구나 싶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고로 엄마는 언제나 계주 선수였는데 딸은 매일 2등아니면 3등
올해는 2등을 했네요,
달리는데에는 별로 욕심이 없데요
전 달리는데 욕심이 참 많은데,,ㅋㅋㅋㅋ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소나무집 2011-05-12 10: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2학년 때는 엄마도 같이 열을 올렸는데 고학년 되니까 아이들은 뒷전이고 엄마들하고 수다 떨기 바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