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8기 마지막 신간마실이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 가버린것 같습니다
어느덧 눈을 뜨니 바람이 부는데 그리 차지 않고 내가슴을 설레이게 하고 살랑 살랑 봄내음과 함께 불어오는 바람이라 그런지 춥다는 생각보다는 왠지 설레인다는 표헌이 옳을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신간들이 나왔을까 아주 궁금해 하며
고른 신간도서들은,, 

우선 그림책부터,
이책이 참 궁금합니다,
어린이 인권그림책
지구촌 곳곳에 살고 있는 우리어린이들의인권이 침범당하고 있는 모습을 그림책으로 잘 표현해 낸 그림책이네요, 궁금합니다, 

정말 소장하고 싶은책

책을 사랑하는 우리들에게
정말 딱 안성맞춤아닐까요
그리고 책을 읽는 우리아이들에게
책을 접하는 어린 친구들에게 책이란,
책이 뭘까?
를 자극시키는 그림책 

 

 

 

 

 

 

 

 

 

정말 이야, 그동안 시리즈로 쭉 나오던 책이엇는데 저는 왜 이제야 눈이 갈까요,
궁금합니다 내일 도서관에 가서 먼저 읽어봐야 할것같아요, 

성균관에 들어간 이선비
역사 동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성균관생활
성균관은 지금의 학교와 같은곳 그시대의 학교생활 공부하는 법. 교육등 다양한 이야기가 들어있다, 

이책은 성폭력에 관한책
꼭 아이에게 읽혀주고 싶은책 

 

 

 

 

지도배우기. 우리땅
어떻게 생겼을까 어디가 어디인지,
즐겁게 그림으로 배우는 우리땅이야기, 

정말 나에게 딱 필요한책이고
우리아이에게 꼭필요한책이다
내용이 정말 정말 궁금하다
이책이 신간평가단리뷰책으로 뽑혀도 만일 내가 9기에 뽑히지 못하면 받아 보지 못할책아닌가
그럼 사야 하는가
고민중이다
정말 읽어보고 싶은책이다, 

 

 

경제란
명작속에 숨어있는 경제원리 연습문제도 있고
우리아이들에게 꼭 알려주어야 하는경제
과연 어떻게 재미있게 경제를 배울 수있을까, 

어휘교과서
과연 어떻게 책내용이 정말 궁금하지 않은가
우리아이들에게 들려주는 재미있고 올바른 어휘이야기
궁금하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1-03-12 04: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모두 재밌어 보입니다.
주위에 아이 가진 분들이 계시면 선물하고픈 책들입니다.^^

울보 2011-03-14 14:45   좋아요 0 | URL
저 돈만 있으면 다 읽고 싶은 책이랍니다
정말 이번달 아니 이번년도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여기저기 빵빵 돈달라 하네요,,ㅎㅎㅎ

2011-03-20 18:0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