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울보 > 님에게,,

물만두 2005-07-16 16:53   댓글달기 | 삭제 | URL





선물이요^^
님을 만난지가
2005년 초였나요,
참 누구보다 아이들을 이뻐라 해주셨는데,
저렇게 작던 아이가 벌써 아홉살
내년이면 열살이랍니다
아이가 많이 아파요, 라고 하면 언제나 달려와 빨리 나으라고 말해주셨는데,,
저 걸 만들어주신날도 제가 툴툴 아이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 님이 만들어주신거지요,,
님,,
만난적도없고
목소리도 들어보지 못햇지만
님을 매일매일 만나는날
왠지 남같지 않았습니다
올해 초
친구 아들이 하늘나라로 갔어요
많이 아팠어요,
그 소식을 듣던날 많이 울었는데
님을 보낸날도 많이 울었어요
울보라서 그런가요 눈물이 너무 많이나서 저아이 몰래 방안으로 도망갔었어요
저아이도 알고 있어요
님이 하늘나라 가신거
제가 노상들려준 이야기가 있거든요 저아이에게 님에 대해서,,

오늘 님을 회상하며 올라오는 글들을 보다가 저도 문득과거속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님이 좋아했던 것들
님과 친하게 지내시던 분들 치카님. 새벽별님. 조선인님, 아영엄마님.마태우스님,깍두기님,  등
저에게 먼저 말걸어주고 팔불출처럼 자랑하는 제딸 이쁘다 해주시고
걱정해주시던분들
그분들과 즐겁게 놀던 그시절이 오늘밤 너무너무 그립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