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는 어디에?
 

찾아보세요,. 

 

친구들이랑, 

 

장애물 달리기를 기다리면서,, 

 

류야, 좀 힘내서 뛰어야지,,
뛰어야 한다고 생각을 해야지,,ㅎㅎ 

 

훌라후프통과는 어렵다고 하네요,,ㅎㅎ 

 

공굴리기중,
그래 요령이 있게 잘잡고 있네,,균형을 잘잡아주어야 멀리 도망가지 않지,,
여기 류 화이팅,, 

 

이제는 신나게 달리고, 

 

운동회힘들다,,ㅎㅎ 

2학년은 태권무를 했습니다, 

그런데 비디오를 찍느라 사진은 없다 퇴장만,,ㅎㅎ 

가을운동회는 이렇게 끝이 나고 목요일에 중간고사만 남았다,,휴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