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토요일에 류랑 둘이서 키자니아에 다녀왔다
직업체험놀이시설,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광고를 보고는 좀 큰장소겠지 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크지는 않았다
그런데 올망졸망 정말 많은 직업체험이 있더군요,
그런데 모든 업체들이 다 대기업에서 협찬을 한것 같더군요,
기존에 다녀온 엄마들 이야기를 듣고 아침 일찍 좀 서둘러서 출발
ㅇ9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 그래도 사람들은 아주 많이 와있더군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다행히 티켓팅을 하고 저기 류를 보면 시계같은것을 차고 있지요,
예매확인하고 티켓이랑 저 팔지를 받습니다
그리고 입장,
입장해서 무엇을 제일 먼저할까 했는데 벌써인기있는 장소는 아이들이 줄을 서 있더군요,
그래서 택배체험부터,
일을 하면 돈도 벌수 있다고 해서
류가 하고 싶다고 해서,
 

제일 먼주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친구들이 한두명 오기 시작을 해서 한번 체험하는데 다섯명정도 그리고 체험시간은 3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군요ㅡ,도대체 어떻게 하나 했더니,
 

먼저 선생님에게 택배엄무에대해서 설명을 듣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배웁니다
택배를 어떻게 받고 배달하고 하는지를,
그리고 이제 실천을 해야겠지요,
 

차를 타고 택배신청한 장소를 출발
그곳에 가서 택배물건을 받아와야 한다네요,
아이들은 저 작은 차를 타고 출발,,
 

류는 치즈만드는 공장에 가서 택배물건을 받아가지고 왔습니다
 

일을 다 끝마치면 선생님이 고생했다고 돈(*키조)를 주시지요,
그리고 도장도 꽝하고,, 

두번째는 쿠키만들기, 

 

다행히 오래기다리지 않아도 들어갈 수있었다,,
쿠키만들기는 돈을 사용했지요,,ㅎㅎ 

 

얼마를 쓰는지 곰곰히 생각하고 다음에는 뭘 할까, 

 

그리고 열심히 쿠키를 만들었습니다 

쿠키를 만들고 굽고 포장까지 쿠키가 만들어 나오는과정을 배웠습니다, 

다음에는 

 

연기자,
음 제대로 더군요,
들어가니 옷을 먼저 갈아입고,
그리고 공연준비 뭘 공연하냐고요,
한 10분정도 선생님들이랑 열심히 연습을 했습니다, 

 

제목은 미실,,
어때요 제법잘어울리지요,, 

 

정말좋아하는 노래하며 춤추기,,ㅎㅎ 

 

제일 재미있어하고 즐거워했다지요,
연습을 하고나서 극장에서 공연도 했거든요,, 

 

다음은 시계탑
정시가 되면 나와서 시간을 알려주고 노래하는 시계탑소녀,, 

 

한10분열심히 연습을 해서
광장 시계탑앞에 나와서 사람들이 보고있는앞에서 열심히 노래하고 춤추더라구요, 

저시간에는 아이들이 없어서 선생님이랑 둘이서만 했지요,,ㅎㅎ 

 

그리고 북마스터 체험
선생님이랑 이런저런 북마스터체험을 하고 부모님을 모셔놓고 책설명회도 했지요, 

 

재미있었답니다, 이곳은 체험하고 나올때 아이들의 모습을 cd로 만들어 줍니다, 

 

유치원선생님, 해보고 싶다고 해서, 

 

앞에 어린 유치원생들 5세전까지의 아이들이있는데 그곳에서 책읽기 수업을 했습니다
류가 잘하는것,,,ㅎㅎ 

 

운전면허도 보고, 면허증도 받고 

 

운전도 해보았습니다
운전은 면허증이 있어야 할 수있어요,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이제 시간이 거의 다 되어간다 싶어서, 

남은 돈, 을 저금하기로 했지요, 

 

돈을 저금하고 직불카드를 만들고, 

남은 돈은 다음에 놀러와서 또 쓸 수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곳에서 통용되는키조는 백화점이 한군데 있는데 그곳에서 사용할 수있다고 하네요,
글쎄 류는 또 가고 싶다고 하는데 아직 못다한 몇군데 체험이 너무 하고 싶다고해서
한번쯤은 다시 가려고 하는데
그때 사용하라고 잘 가지고 있으라고 했어요,,/ 

류는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많다고 해서 제대로 못할까 걱정했느데 그렇게 오래기다리지 않았고
즐겁고 재미있게 놀다가 왔습니다 
류도 지루해 하지 않았고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순오기 2010-08-08 0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이런 것도 있군요. 하루를 보내기는 어렵지 않겠네요.^^
체험도 돈이 만들어 주는 세상이라~~~ 좋은 세상인거죠.^^

울보 2010-08-09 14:36   좋아요 0 | URL
좋은 세상인가요,,
ㅎㅎ 류는 또 가고 싶다고 하네요, 그래서 시간이 되면 다시 한번 다녀오려구요,,뭐 기왕 발을 들여놓았으니 해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