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방학에는 어떻게 지낼까 벌써 계획표랑 모든 일정은 아이랑 짜아 두었는데
글쎄요 잘 지킬런지,,어제 열심히 계획표대로 한다고 열심이던데,
올여름방학은 책도 많이 읽고
공부도 좀 하려고요,
ㅎㅎ 공부는 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영어단어외우기가 좀 있어서,,
영어공부를 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책을 미리 구입도 하고 지금도 한권 두권 사고 있는데,, 

우선 벼르고 벼르던 이책을 질렀습니다,
그리스 로마신화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그동안 찾아보았더니 만화책이 많더라구요,
그런데 우연한 기회에 이책을 보고서 찜해두었다가
방학시작과 함께 질렀지요,
내일 도착인데 아이가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책은 올이학년이 되어서 다 읽은 삼국지인데
올 여름방학에 다시 한번 읽게 하려고요
본인도 너무 좋아하고 재미있어 하는 책이라.
슬슬 한국사도 읽고 있는데 삼국지도 다시 한번 읽으면 좋을 것 같아서,, 

그,리고,,
why?
에서
나온 한국사도  

구입해둔것이 있는데 

이책도 찬찬히 다시 한번 읽여야 겠다, 

그리고 웅진다책에서 구입한 타임캡슐이란,
한국사 책도 있는데,ㅡ,그책도 요즘 한권 두권 읽기 시작햇고
바투바투라는 위인도 다시 읽기 시작을 했다
 

단행본들도 한권 두권 구입해두었던 책들과 그동안 내가 읽고 서평써두었던 책들 하면 류가 읽어야 할 올 여름방학책들은 차고 넘친다,, 

 밤티마을 책은 나도류도 너무 재미나게 읽은 책들이라,
또 읽고 또읽는다,, 

 

 

한국 풍습에 관한 책들도 열심히 읽고 있다,,, 

그러고 보니 내아이가 읽어야 할책들이 아주 산더미 처럼 쌓여있는데.
ㅎㅎ
난 또 책을 뒤지고 있다, 어떤 책들이 있을까하고서,, 

 

 

 

 

 

 

창비에서 나온 신나는 책읽기 시리즈도 한권 두권모은것이 아주 많다 위에 책들은 최근에 류가읽은 책들인데 여름방학에 다시 한번 읽고 싶은 책들 이책말고도 창비에서 나오는 책읽기시리즈는 참 재미난 책들이 많다,, 

사계절 책들도 류가 읽을 동화책들이 하나가득
정말 한권 두권 모은책들이 아주많네
이제 그만 구입하고 다 읽은 뒤에 또 사주어야 하나
류는 그래도 새로운 책을 보면 흥분한다
엄마도 마찬가지고,,ㅎㅎ 

올 여름방학은 즐겁게 책을 읽으면서 지내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