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가 나지 않으니
빨래가 마르지를 않네요,
옆지기왈,
속옷이  ,
라고 아침에 하는말에 보니 정말 빨랫줄에 아직 눅눅하게 걸려있는 속옷들
아침에 청소를 마치고 따뜻한 방안으로 옮겼는데,,
정말 해가 났으면 좋겠어요
해가 나면 하루도 걸리지 않아 빠짝 마르는데,, 

지금도 세탁기에서 꺼낸 옷들이 거실에 걸려있어요,,
연휴가 되기전에 다 빨아 다림질 해두려고 했는데,, 

언제쯤 해가 날라나, 

이번 겨울은 용돈으로만 얼마를 써야 할지 모르겠네요, 

초등학교를 졸업하는 조카가 두명
여동생 아들은 전자사전이 필요하다고 해서,
전자사전을 사주고,
형님 아이는 용돈으로 좀,,
명절에 아버님 어머님 용돈에 조카들 세뱃돈
아이고 정말 힘드네요 어른 할려니,,,ㅎㅎ 

그래도 방금 메일확인하다가아주 기쁜 소식도 접했어요,
이벤트 당첨 저에게 주는 설선물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오늘 류의 종업식에 2학년 새반
어떤 친구들과 한반이 될까 아주 궁금했는데,,
이런,
류네반에서 6명의 아이들이 한반에 같는데,
류랑 친한 친구들이 없네요,
음 ,,일년동안 교실에서 많이 친했지만 그래도 잘 어울려 논 친구들이 살짝 아니라고 해야하나,
여자친구 세명 남자친구 세명
남자친구 한명은 류랑 언제나 붙어있는 친구 제가 방과후에 보아주는 아이이기 때문에,
한 남자 친구는 류보다 머리하나가 더 큰 친구인데 류랑 몇번 짝궁을 했는데 류가 힘들어했는데 ,
한친구는 잘 안놀던 친구라네요,,ㅎㅎ여자친구들도 아무튼 2학년 가서새로 사귄친구들과 잘 어울려야 할텐데,
뭐 2학기 통지표는
좋다,, 

종업식하고 돌아온 류를 아주 따뜻하게 오래 안아주었다,,
그동안 고생했다고,,
올해도 열심히 달려보자고,,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BRINY 2010-02-13 12: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어른 노릇하려니 힘들어요. 아이들뿐 아니라 웃어른들에게 용돈도 드려야하구요. 그래도 엄마, 아빠가 기뻐하시고 자랑스러워하시니 좋아요.

울보 2010-02-16 23:43   좋아요 0 | URL
그렇지요 그럴때는 좀 뿌듯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