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꽃
 

아빠를 찾아 나선길에,
만난 들꽃,,
어쩜 저리도 곱게 이쁘게 피어있을까 싶다, 

가는곳마다 누군가를 보고 웃는듯
바람에 살랑살랑 춤을 추듯
흔들리고 있다, 

올 한가위에는 너무나 고운 들꽃을 보았다,
저 꽃을 어디선가 본듯해서 어디였나 생각하니
어릴적 방문에 문풍지 사이에 끼어 있던 꽃, 

그래 그랬다
어릴적 방문에서 보던 그들꽃,
동생이 들꽃을 한아름 꺽었다
책갈피에 살포시 넣어 겨울에 꺼내 보고 싶다고,, 

한가위에 아빠를 만나러 가는 길에 만났던 이름 모를 들꽃들을 보면서
나는 나도 모르게 긴 세월의 흐름을 느꼈다
내가 언제 이렇게 자라서,,
그 어릴적 우리집 방문을 떠 올리고 있을까 싶은것이,
아빠도 보고 싶고,,
그냥 울적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