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기르고 싶어요 미래그림책 99
팀 보울리 지음, 엄혜숙 옮김, 안드레 네베스 그림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09년 6월
평점 :
절판




류가 쓴 리뷰랍니다 

그림책을 읽고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을 그리고 그림을 설명하는 장면이거든요, 

그런데 그림은 저렇게 잘 그려놓고
이야기는,,ㅎㅎ 

그저 웃음만 나오네요,
아멜리아는 아빠를찾습니다
아빠는 벌써 불길한 생각을 하지요,,
아멜리아는 아빠에게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아빠는 안된다고, 독수리는 공간이 너무 작아서
말은 들판에서 살아야 하는데 뚤을 뜯어 먹고 살아야 하는데 그것도 안되고
아멜리아는 계속 아빠에게 기르고 싶은 동물을 아빠에게 이야기를 해보지만
아빠는 왜 동물친구들을 집에서 기를 수 없는 이유를 말하지요
아멜리아는 토를 달지 않고 열심히 듣고 수긍을 한다,
그러다가 마지막에,,
아멜리아는 아빠에게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말을 하지요
아빠는 어떻게 했을까요"
흥쾌히 승낙을 했답니다
그동안 너무 아멜리아가 커다란 동물친구들만 이야기한것은 아닌지,,ㅎㅎ
아무튼 아멜리아는 자신이 키우고 싶은 동물친구를 기를 수있게 된것이다,, 

이책을 읽고 류는 엄마 아빠이상해 개나 강아지나 뭐가 다를까 하면서 웃잖아요
맞아요 언젠가는 강아지는 개가 되니까요, 

옆지기는 그림책을 보고
와! 이꼬마 장난감은 너무 럭셔리 한것 아니야,,
라고 너무너무 이쁜 장난감들뿐이라고 해서 류랑 둘이서 다시 그림책을 유심히 보게 되었답니다
정말 멋진 놀이감들이 하나가득 있더라구요,,, 

그림책을 통해서 동물들의 특징도 잘 설명되어있고
깜짝 반전도 너무 재미있어서 그림도 너무 멋져서 아이들의 시선이 떨어지지 않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