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처음으로 기린얼굴을 이렇게 가깝게 봤다
역시 새끼 기린이 더 이쁘다, 



미어캣, 





 



도도한 청공작
정말 얼마나 도도한지
저 색이 얼마나 곱던지
곧은 자세로 한참을 서있더니 저렇게 자신의 꼬리를 펼쳐보인다,
그모습이 얼마나 고고하던지,, 



팬더인데 이 팬더 무슨종이더라,,,
기억이 가물가물, 





코뿔소, 



맘마먹는 물개 



돌고래쇼도 보았다, 



호랑이 참 잘생겼다 

더많은 동물을 보았다
사진기 속에는 더 많은 동물들이 있는데 여기까지
류의 학교 준비물에 동물친구들이 있어서 사진을 찾았다,,ㅎㅎ 



어린이 동물장있던곳에 테마가든이 새로 생겼는데 장미꽃이 하나가득
많이 지기 시작을 했는데 그래도 참좋더라, 



참 이쁘다 



이꽃이름은 뭘까??????????
참 신기한 꽃이다, 



너무 이쁘다, 



이꽃이름도 모르겠다, 



이쁜꽃들도 좋았다
동물친구들과 자연을 만나고 돌아와 피곤한 줄도 모르고 토요일을 보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