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류 한자 7급 시험보는날
아침일찍 일어나서
준비를 했다 

류는 엄마 보다 먼저 일어나서 혼자서 텔레비전 시청중
옷입고 밥먹고, 
시험장으로  출발
아랫층 친구랑 함께 가는 길이라
그나마,,
뭐 그래도 떨리는 모양이다 

나도 떨린다
내가 시험 볼때 보다 더 떨린다,
이런 마음이 부모마음일까 싶다
몰라서 울지는 않을까 이름은 잘 쓸까 답은 밀려 쓰지나 않을까
이런 저런 걱정으로 시험장에사 나오지를 못하고,,ㅋㅋ
10시 모든 부모님들은 시험장에서 나가라고 한다 

아이를 홀로 교실에 두고 나오는데 마음이짠하다,
한시간이 어떻게 흘러 갔는지 모르겠다
시험이 끝나는 시간에 맞추어 현관앞에 서있었다
아이들이 우르르,,,
류는 어디쯤 있을까,
어디에,, 



시험준비하는 류, 



시험을 기다리면서
핸드폰 가지고 노는중,,, 

시험은
한문제는 몰라서 못 풀었고, 한문제는 확실히 틀렸고,또,,잘모르겟다고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