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책일지 무지무지 궁금하다 

일학년 필독서라고 하니 관심을 가져본다, 

이책도 그동안 관심이 없던 부분들인데 

새롭게 알게 되는 책들이 많아서 괜찮네요,, 

 

 

 

류가 너무너무 재미나게 보는 그림책 

와 한권 있다, 또 있나 살펴봐야 겠다,, 

이책은 보리에서 나온 들살림 산살림 갯살림시리즈중에 한권이다 

아이가 민물고기에 관해서 아주 재미나게 세밀화로 그린 그림덕분에 더 좋아라 하면서 본다, 

 

 

 

아직 읽지 않았다, 

몰랐다 

읽었는 줄 알았다, 

요즘 한참 일기를 쓰고있는 딸 

여섯살과 일곱살에 그림일기를 썼고 

요즘은 그림 없는 일기를 쓰고 있다 

한번 읽어봐야겠다, 

 

 

류가 너무너무 재미있어 하는 그림책 

너무너무 멋진 그림책 

 

 

 

  

참 재미있는그림책들 

 

 

 

 

 

궁금하다 환타지 책이라는데 

어떤 내용일지 정말 정말 궁금하다, 

나눔을 이야기 하는 그림책 

 

 

 

 

 

아기돼지 삼형제가아니라  

늑대가 들려주는 아기 돼지 삼형제 이야기 

정말 재미나다, 

]욕심을 부리면 어떻게 되나? 

 

 

 

 

 

 

너무너무 멋진그림책까지, 몇권 안되는데 안 읽은 책이 너무 많네요, 

한권 한권 또 읽어야겠지요,, 

 

화이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