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씽 공항에 가 볼래? 리처드 스캐리 보물창고 6
리처드 스캐리 지음, 원지인 옮김 / 보물창고 / 200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는 공항을 여행한번 해볼까요
공항에 가면,,
아직 한번도 공항에 가본적이 없는 우리딸
여기저기 가 보고 싶은 곳이 너무 많은데
여건이 되지 않아서
아이에게 한번도 비행기 타고 여행을 시켜주지 못햇어요
작년인가 친구가 유럽여행하고 나서 미국여행한다는말에,
친구가 여행다녀와서 선물을 사왓는데 그 선물을 보고 나서
자기도 프랑스 파리에 가보고 싶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딸을 보면서
괜실히 엄마의 마음이 짠해지더라구요,
그래뭐 그래도 가보지 못햇어도 우선 이렇게 그림책으로나마 공항이란곳에 가면 어떤것이 있고 무슨일을 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잇는지 보자라는 말에
나도 알아,,
공항에 가보지 않았지만 책에서 많이 봤어
공항에 가면
우선 비행기도 많고
아주 넓은 비행기가 이륙하고 착륙하는곳도 있구,,
그리고 사람들도 많아 이쁜 스튜어디스 언니들도 있고,,
그래 그래,맞아,라는 말에 ,
그것 말고도 아주  많은 사람들이 일을 하지,
그럼,,나도 비행기차도 타보고 싶다 라는 말에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책속에 나오는 루돌프아저씨 차타면 정말 즐거울거라면서 아저씨랑 비행장 구경도 하고
저 멋진 기구도 타봤으면 너무너무 좋겠다고 ,,
그리고 허클과샐리는 너무 너무 좋았겠다고 공항을 여행한것도 소시지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난것도,, 우리 아이도 비행기를 타고 저 하늘위를 날아 구름을 만져보고 싶다네요
언제쯤 소원을 이루어 질 수있으려나,,엄마가 괜실히 미안해지네요,,ㅎㅎ 

역시 리처드 스캐리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기자기한 그림과 그안에 내용들
아이들의 눈을 아주 잘 잡아주는 그림이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아마 그건 아기자기하게 아이들의 마음에 쏙 드는 그림이라서 그러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