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류의 자리입니다
류는 5번이예요
오늘 청소하러 갈때사진기를 살짝 챙겨서 ,
사진을 찰칵,,  



류가 어제 해간 숙제
나는 이다음에 커서,
요리사란 직업도 많고 선생님 의사과학자. 피아니스트등이 있더라구요,,
류는 요리사도 하고 싶고
발레리나도 되고 싶고 아직 꿈이 많아요,,ㅎㅎ 



그리고 칭찬나무가 걸렸네요,
저기 류 이름보이시나요
살짝 보이지요,
이쁜 스티커 한장을 받았네요, 

왜?받았냐고 물었더니
잘 모르겠데요,,ㅎㅎ
숙제를 잘 해가서 받은것 같다고
오늘도 열심히 숙제 할거랍니다,,ㅎㅎ 


학교 생활을 잘 적응하고 있는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