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크고 싶은 아이들의마음,,ㅎㅎ 

아주 어릴적 풍선만 보면
항상 웃음짓고 가지고 놀던
딸아이가 생각이 난다
아이도 너무너무 즐거어하고 재미있어 한다,,
아이들 마음은 언제나 비슷한 모양이다, 

 

 

역시 이와사키 치히로 그림이다
아이들은 전화놀이를 참 좋아한다, 

행복한 바이올렛
먹는것을 너무 좋아하는 바이올렛은
어느날 가장 친한 친구가
아파서 놀러 오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너무 보고 싶은데,,
집밖으로 나갈 수도 없구,,
어떻게 해야 하나,,
그래서 바이올렛은 열심히 운동을 했어요
과연 바이올렛은 진정한 행복을 찾았을까요,,ㅎㅎ 

너무나 귀여운 아기 여우
친구가 필요한데 어떻게 친구를 만들지,
너무 엉뚱한 아기 여우가 친구만들기 성공을 위해서 어떤 방법을 택했을까요
아이들의 친구 만들기와 친구사귀기,, 

아주 작은 친구들의 마을 찾기 새로운 살곳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데
그 여행을 떠나면서 타고 갈 배를 구하는데
그때 그들이 타고 갔던 찻주전자 포피케틀,,,,그림이 너무 이쁘다, 

 

 

유령도서관에는 어떤 책들이 있을까요>
유령들이 좋아하는 책들은 어떤책들일까요,, 

아주 재미난 그림책
유령들도 책을 좋아하는데요
유령도서관에는 책이 하나도 없다구 하네요,,,ㅎㅎ
그래서 매일 친구들이 책을 빌리러 온다고 합니다,,,ㅎㅎ 

 

정말 귀여운 그림책이다 

아빠가 수업하는 사이 언니 오빠들의 수업을 몰래 훔쳐보곤 한답니다
그런데 어느날 진돗개가 노래를 부르네요
다름아닌 애국가를,,ㅎㅎ
정말 듣고 싶어졌다 진돗개가 부르는 애국가를, 
귀여운 꼬마 소년과 진돗개의 우정어린 이야기, 

너무나 재미난 똥 탐험대 이야기
아이들은 역시 똥이야기를 좋아한다
 엉뚱한 친구때문에
선생님은 아이들과 똥이 과연 어디로 가고 있을까
궁금해서아이들과 탐험을 시작한다
정말 멋진 선생님 아닌가,, 

재미있다
꿈을 찾아 떠나 꿈을 이루는 올렉 

 

 

 

 

 

 

열두달 나무 이야기,,
잔잔하면서 계절을 즐겁게 재미나게 읽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