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 독자서평단 활동 종료 설문

•  서평단 도서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책과 그 이유 

딸과 함께 떠나는 건축여행
이유는 그저 처음에 책을 받고 두께에 놀라고 그 두께에 비해 가벼움에 놀라고 그안에 내용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가보고싶은곳이 너무 많이 생겼고 제가 너무 우물안 개구리였구나라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책속에 소개된 모든 장소는 가 볼 수 없겠지만 그래도 아이랑 종종 나들이를 하고 싶은곳이 많네요,, 


•  서평단 도서의 문장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한 구절 

 고집뱅이를 변화시키는 5주 프로그램중에서,,관심과 칭찬은 엄마의 바람대로 아이와의 유대감을 긴밀하게 해줄 것이다 


•  서평단 도서 중 내맘대로 좋은 책 베스트 5

내마음대로 베스트 셀러라,
내가 받은 서평도서가 몇권이었지 ,,
총 10권의 책을 읽었네요
그중에 베스트셀러는 ,,
먼저, 발라아빌루
시티오브 엠버. 작은 거인. 행복한 작은  학교,딸과 함께 떠나는 건축여행
이렇게 다섯권을 골라 보았습니다, 

1기 활동을 하면서 새로운 책이 나오면 혹시 하는 마음도 생기고,,
기다리는 마음도 생겼습니다 생각밖으로 그림책이 조금이라서 조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주로 육아 교육에 과한 책들이 많더군요 ,,그래도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