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와 숨바꼭질 보림어린이문고
롭 루이스 글 그림, 박향주 옮김 / 보림 / 2001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일요일에 만나요
숨바꼭질을 했어요
심부름을 갔어요, 

세편의 이야기가 들어있다
일요일에 만나요는 핀리는 혼자 계시는 할아버지가 심심하실까봐 
학교가 끝나면 할아버지댁에 찾아가지만
자꾸 길을 엇갈리고 만다
할아버지는 일이 생기셔셔 자꾸 나가시고
핀리는 그런 할아버지랑 자꾸 만남이 어긋나기만하지요
그리고 할아버지가 핀리 생각을 하면서 핀리를 찾아가지만
핀리는 집에 없네요
할아버지와 핀리는 그렇게 길이 엇갈리다가 좋은 방법을 찾아 내지요
일요일에 만나기로,, 
두사람의 애뜻함이 담겨있다,,, 

숨바꼭질을 했어요안에는
할아버지와 손자의 재미난 숨바꼭질을 했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정말 숨바꼭질을 하게 되네요
숨어서 못찾는것이 아니고
자꾸 일이 엉키게 되네요,, 

그래도 손자와 할아버지는 숨바꼭질을 재미나게 했답니다, 

심부름을 갔어요안에는 할아버지를 위해서 심부름을 하는 손자의 모습이
아주 재미나게 담겨있네요,,
그 심부름이 무엇인지 알면,,
ㅎㅎ 아이에게 넌 저런 심부름 할 수있어 했더니
으~~~~싫어라고 하더군요,,ㅎㅎ 

아주 귀여운 핀리군과할아버지 이야기는 이렇게 언제나 내아이에게 재미를 주고 있답니다, 

자주 만날일이 없어서 할아버지를 만나면 인사하고 하기에 이렇게 핀리랑할아버지 이야기를 읽으면서 재미를 알게 되어서 더 행복한 그림책이다 

올해는 할아버지랑 만나서 눈놀이를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