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는 요리사 보림어린이문고
롭 루이스 지음, 박향주 옮김 / 보림 / 2001년 10월
평점 :
절판


할아버지가 아파요.
낚시를 갔어요
요리를 했어요
너무나 멋진 할아버지를 만났다
핀리의 할아버지
우리가 만나 핀리의 할아버지는 핀리보다 어쩌면 더 개구쟁이 할아버지인지도 모르겠다,
엄마는 할아버지가 아프다고
핀리보고 텔레비전도 작은 소리로 보고 음식도 흘리지 말라고 하는데 할아버지가 오셨어요엄마는 자꾸 핀리가 하는 행동인줄 아는데
알고 보니 모두 할아버지가 하네요,,ㅎㅎ
엄마아빠가 외출을 나가시고 핀리랑 할아버지는 아주 편안하게 쇼파에서 텔레비전을 보면서 음료도 마시고 놀다가 엄마가 오기전에 치웠다지요,,

할아버지랑 핀리랑 낚시를 갔어요
아무리 기다려도 물고기는 낚이지 않고,,
어! 그런데 할아버지는 물고기를 아주 많이 잡으셨네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ㅎㅎ
참 엉뚱한 할아버지시네요, 

엄마가 아파서
할아버지가 대신 요리를 했는데
그요리를 식구들이 먹을 수 있을까요
할아버지는 아주 맛나게 드시는데,, 

조금은 엉뚱하고 조금은 재미난 할아버지
우리곁에 이런 할아버지가 계시다면 어떨까요
 

아이는 한참을 웃네요
그리고 할아버지 그림책을 종종 꺼내어서 재미나게 읽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