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내리네요
싸래기 눈이,,
어디는 펑펑 흰눈이 내린다는데,, 

토요일에 도서관에 갔다가
교보문고에 갔었다 

와!
사람많다 

역시 아이들 학습지 코너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겨울방학이 시작이 되긴 했던 모양입니다,
모두가 방학을 어떻게 보낼까 고민하면서
엄마 손에 이끌려서 아빠손을 잡고 문제집을 사러 온아이들

그모습을 보면서 어쩌면 내년에 내가 저자리에 있지나 않을까 싶더라구요, 

류랑 신간 몇권을 구입하고
집에 돌아오는길에 저녁을 맛나게 먹고
간만에 회를 먹었다지요,,ㅎㅎ 

집에 왔지요, 

역시 집이 최고, 

하루종일은 아닌데도 밖에만 나갔다오면 기진맥진 하는 나,,
참 운동은 왜 하는지,,
운동을 하면 체력이 그만큼 좋아져야 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ㅎㅎ
 

일요일에는 정말 하루종일 방에서 움직이지 않았다
잠시 찬거리가 없어서 농협에가서 찬거리를 사가지고 오고
류랑 옆지기랑 빈둥빈둥
그런데
집에 있는데도 무슨할일이 그렇게 많은지 

몸이 좋지 않아서 인지
하루 종일 비실비실,,
류는 나랑 반대로 신나게 노네요,,,역시,, 

이제 슬슬 나가봐야 해요
토요일에 갑자기 류 치아를 보다가 검은듯한 것을 발견
혹시 썩은것은 아닌지,,
걱정
오늘 치과에 가기로 했지요
그래서 류를 만나 병원에 가려고 해요
눈이 내리는데,,
길이 많이 막히지나 않을까
 

모두모두 길조심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