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따스한 오늘이네요
감기가 좀 심하게 걸린것 같은데
병원에 가기 싫고
오늘도 류때문에 병원에 가야 하는데 그 약먹는게 싫어서
새벽에 일어나서 옆지기 밥도 챙겨주지 못하고
옆지기에게 오늘만 당신이 알아서 챙겨 먹고 가세요 라고 말을 해 버리고 말았다
옆지기
이불을 어깨위까지 폭 덮어주고 살며시 방을 나간다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정말로 눈이 떠지지 않았다
알람소리에 일어났는데
정말 못일어나겠었다
그리고 아침
류를 깨우고
옷을 챙겨 입히고
아침 겨우 먹고
집을 나서는데
아~자고 싶다
그렇지만 이대로 누워버리면 오늘 하루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꼼짝없이 잠만 잘것같은 불길한 예감
그래서 운동을 하러 갔다
운동하는곳에 사람도 많고
그래도 열심히 열심히,,
계단밟기를 너무 열심히 했는데 허벅지가 뻐근하다
그래도 땀을 빼고 나니 기분은 한결 좋다
감기 이쯤이야 하고 있다
콧물은 계속 흐르고 한쪽 코는 자꾸 막히는데
참아볼라구요
식염수로 코 청소하고
저도 그냥 약 먹지 않고 참으려고요
약을 먹으나 안 먹으나 아플만큼 아프면 괜찮아지겠지요
아직은 참을만 한데
토요일에 좀 버거울지 몰라서
일요일도 그렇고
뭐 그때까지 다 나아지겠지요
지금은 ㅡ
아침보다 한결 괜찮아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메르헨 2008-12-03 17: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오늘 출근하는 소리도 못 들었어요. 기절 상태였죠.^^
며칠간 잠을 못자고 설쳐서 그런지 아침에 잠을 많이 자네요.
오후에 아이가 웬일로 낮잠을 자나했더니...열이 39도네요.
휴...당장 병원에 갔다왔습니다.
목감기라네요.휴...폐렴지난지 이제 삼주쯤 되었는데 대체 왜 이러는건지...속상해요.

울보 2008-12-03 21:16   좋아요 0 | URL
메르헨님 에고 요즘 날씨가 좀 그래요
]저도 류때문에 이빈후과에 거의 이틀에 한번가는데 잘 떨어지지 않는 콧물에 이제는 저까지 훌쩍거리니 참,,
에고 아이가 많이 힘들겠네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