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이 내렸내요,

지기님들은 첫눈을 보셨나요,

류의 실내화를 세번째 교환하러,

운동끝나고 잠시 마트에 들렸다가 나왔더니,

비가 내리는건지 싸래기 눈이 내리는건지,

차갑게 내리더라구요,

파카의 모자를 푹 눌러쓰고 집에 돌아와서 청소를 시작하는데,

베란다 창가에 눈이 떨어지네요,

싸래기 눈이 아니라,

정말 포근포근한 눈이

포근포근한 눈이 바람에 날리네요,

첫눈입니다,

잠시 첫눈이 내리고 사라졌지만,

그래도 이제 겨울이 시작을 알리는것 같더라구요,

체능단에서 돌아온 딸아이,

손톰에 아직 봉숭아물이 남아있다고 좋아하네요,ㅎㅎ

이렇게 2008년 겨울이 시작되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