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생선이다! 작은 곰자리 6
나가노 히데코 지음, 한영 옮김 / 책읽는곰 / 200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주 재미난 그림책이네요
그림이 얼마나 아기자기한지,
정말 사과나무 어린이 집에 나도 함께 생선 요리를 한것 같아요
저 아이들의 신나하는 모습이 보이사나요,
정말 커다란 생선이네요


아이들의 표정이 너무너무 귀엽구요
이그림책을 본우리딸의 반응은 똑같이 그림그리기랍니다
저렇게 팔짝 뛰는 친구도 그리고,,


아이들이 생선을 보고 신기해하는 모습이고
재미있어하는 모습
아이들의 호기힘을 자극하는 저 얼굴표정,
너무너무 귀여워요,


이제 슬슬 생선을 먹을 준비를 하네요
아이들이 힘을 합쳐서 선생님이랑,
무엇을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생선구이를 해먹기로 햇지요
그리고 열심히 아주 열심히,,


생선을 다 먹고 나서
남은 가시로 그 즐거워하는 모습이 또 얼마나 재미있는지,
정말로 저렇게 큰 생선이 있냐고 물어서
얼마전 마트에서 본 참치를 떠올려 보게 했지요그랬더니 아하,,
라고 수긍을 하더라구요,

너무너무 귀엽고
재미난 그림책입니다
나도 사과나무 어린이집에 놀러가서 맛난 생선을 먹고 온 기분입니다
체능단에 다니는 우리딸도 얼마전에 선생님이랑 맛난 요리를 해먹었다고 하던데,,
그래서 알았습니다
가끔 유치원에서도 아이들이랑 즐거운 요리시간을 보내는구나,,

그림책처럼 저렇게 커다란 요리는아니더라도 아이들이랑 요리하면서 즐거운점을 알려주는것같아서 참 좋더라구요,

생선구이를 다 먹고나서
낮잠을 자는 아이들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보이는 사과나무 어린이 집이네요,

아이들에게 커다란 웃음을 안겨주는 그림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