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류는 만화에 세상속에 푹 빠졌습니다
어느 순간 부터 ,,
집에 오면 종이에무언가를 끄적이더니..
그게 뭔가 햇더니 만화를 그리고 책을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열심히 무언가를 그리더라구요
가만히 지켜보았더니
책을 보면서 뱃기는건지,어쩐건지 그래도 그모습은 꽤 진지하더라구요,,


저보고 내일 펜이나 붓을 사달라고 하네요
자기 만화그리는 데 꼭 필요하다고,,


잠시 감상하세요
류가 그린 만화의 세상속으로,ㅡ,등장인물을 그린것이라고 하네요,,ㅎㅎ



열심히 그리다가 잠이 들었는데
내일 나머지는 다 그린다고 잘 두라고 하네요

류가 제일 존경하는 인물은 데즈카 오사무라고 하네요
오늘 유치원에 갔다가 오자마자
데즈카 오사무란 책을 열심히 읽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멋진 사람이라고 하네요,,ㅎㅎ



요즘은 만화그리는 법을 배우는것처럼 정말 열심히
만화에 재미를 느끼고있는것 같아요,
만화를 그려보자,
대강 줄거리를 짜기 줄거리를 바탕으로 이야기 만들기,



 

 

그림과 글이 있는 콘티 만들기
밑그림에 펜으로 덧그리기
색을 칠하고 마무리 하기,,

류는 오늘 만화그리기에 대해서 아주 잘 재미나게 배웠습니다

이제 만화책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그리고 신문에 실리는 만화며 잡지에 실리는 만화에 대해서 잘 알았다고 하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