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너무 재미있게 가지고 노는책아니
워크북입니다

요즘 비주얼 백과의 워크북을 끼고 삽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엄마랑 둘이서 함께 워크북을 해보았습니다

했던 것은 다시 한번 집어 보고
안했던것은 다시 한번 ,,,



동물 비주얼 백과는 아이들이 아주 재미나게 즐겁게 볼 수있습니다

비주얼 백과는 0세부터 8세 정도의 아이들이 아주 즐겁게 가지고 놀 수있는 그림책입니다

동물백과는 세밀화로 그린 그림이다
아주 간단한 소개로 되어잇지만
아이들이 알아야 할것은 다 들어있는것 같다
농가에 사는 동물, 물가에 사는 동물. 산에사는 동물등
아이들이 정말 즐겁게 볼 수잇는 그림책입니다
그림이 너무 이뻐요,,



제일 먼저 집찿기 그리고 사람을 쏘거나 무는 곤충을 찾는 문제,너무너무 재미있어하네요,

비주얼 백과는
백과 자체로도 좋지만
워크북이 더 마음에 든다
아이가 책을 다보고 나서도
워크북을 들추어보면서
또 한번 찾아보는 책이 되고
그림그리기 할때도 아주 많은 도움을 준다,

아이들은 동물그림을 그리거나 사람그림을 그릴때는 한번에 그린다고 하네요
그런데 요즘 동물그림을 그리면서 세밀하게 그리기를 즐기는데
그때 많은 도움을 주네요,,



아주 열심히 공부하는중입니다
요즘은 스스로 공부하는것도 좋아합니다,


그림을 그린것은
어디로 간것인지

요즘 저도 그렇고 아이도 그렇고 자꾸 어딘가에 물건을놓고 깜빡하네요,ㅎㅎ

그 그림은 찾으면 보여드리지요,

잘 은 못그려도 그리려고 애를 쓰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는데 ㅎㅎ

워크북을 잘 활용하면
아이에게 많은 지식을 쌓아줄 수있을것입니다,

아주 간단하면서도
머리속에 쏙쏙 들어오는 아주재미난 비주얼 백과
동물편에는 아이들의 즐거운 친구들이 하나가득 있답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잎싹 2008-09-25 08: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이 참 알차게 보입니다.
보긴 했으나 아직 저희집에는 없는....

울보 2008-09-25 13:57   좋아요 0 | URL
저는 마일리지로 구입을 해준 책이예요
예전에 웅진에서는 마일리지를 줬었거든요 학습지를 하면
그때 마일리지 모아두었던걸로 샀지요,그래서 많이 저렴하게 구입을 했어요,

잎싹 2008-09-25 08: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나저나 류가 영재되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