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가 말했어요
글 .그림 파트리스 레오



월요일 아침.왕고 여왕과 어린왕자가,,



나와악수하려고 우리집에 왔어요


하지만 난 침대에 누워 있었답니다
그래서 어린 왕자가 말햇어요 "화요일에 다시 올게!"



화요일 아침 왕과 어린왕자가 나와 악수하려고 우리집에 왔어요
하지만 난 화장실에 있었답니다
그래서 어린왕자가 말했어요
"수요일에 다시 올게!"


수요일 아침 왕과 여왕과 어린 왕자가 나와 악수하려고 우리 집에 왔어요
하지만 난 과자를 굽고 싶었답니다
그래서 어린 왕자가 말햇어요" 목요일에 다시 올게!"


목요일 아침 왕고 여왕과 어린 왕자가 나와 악수하려고 우리집에 왔어요
하지만 난 집에 없엇답니다
그래서 어린 왕자가 말햇어요 "금요일에 다시 올게!"


금요일 아침 왕고 여왕과 어린 왕자가 나와 악수하려고 우리집에 왓어요
하지만 난 스키를 타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어린 왕자가 말햇어요"토요일에 다시 올게!"


토요일 아침 왕과 여왕과 어린 왕자가 나와 악수하려고 우리집에 왓어요
하지만 난 곱슬머리를 만들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어린 왕자가 말했어요 "일요일에 다시 올게!"


일요일아침 왕고 여왕과 어린왕자가 나와 악수하려고 우리집에 왔어요
하지만 난 곱게 단장을 하고 있었답니다
그때 어린 왕자가 말햇어요
"이제 됐어! 다시는 안 올거야!"


마침내 그날 오후 왕과 여왕과 어린 왕자는 나와 악수를 하게 되자 놀랐답니다
어린 왕자가 말했어요
"내 사랑하는 친구야. 정말 예쁘구나!"


"우린 여행할 거예요"
월요일에 돌아 올게요!"

 

너무나 즐거운 그림책입니다
친구를 만나러 어린 왕자님이 일주일동안 부모님과 함게 친구네 방문하지만
언제나 다시 돌아와여 햇지요
하지만 친구는 일요일 오후 아주 이쁜 모습으로 친구를 찾아온답니다

이 그림책을 보면서 요일을 배우고
타는 기구를 배웠습니다
어린왕자가 친구를 만나러 갈대 타는 기구 , 첫날은 설피라고 하지요 우리나라에서는 눈위를 걷는 신발 북극곰 썰매 기구 헬리콥터를 챙겨서 읽어주세요,아이가 찾아보게 해도 재미있구요
그리고 요일을 영어로 말을 하구요,,



오늘은 문장 공부를 했습니다

악수하려고,,집에 없엇다,,등 씨디를 들으면서 열심히 찾아보기도 하구요
그림과 연결 시키기도 하구요,,
월요일에는 왜? 돌아갔는지 화요일에는 이렇게 문장을 찾아보기도 햇어요,,



우리집에 왔어요
침대에 누워있었어요

제일 중요한 문장 "왜"
"악수하려고,,"

제가 컴을 잘 다루지 못하기에,
저는 아이랑 마주 앉아서 일일이 쓰고 있습니다
그러면 아이도 옆에서 끄적거리지요,
그재미도 쏠쏠하답니다
깨끗하게 타이핑하는것도 좋은데
이런재미도 있더라구요
어느날은 자기가 하고 싶다고 조잘조잘하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