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번째

온다리쿠의 새로운 작품
이번이야기는
연극무대에서 일어나는일이다
연극을 하는 배우와 . 작품을 쓰는작가
그리고 연출가들의 이야기
그런데 조금 실망을 햇다고 해야하나
슬리러가 없었다,ㅎㅎ
그저 연극계에 나타난 신동????????음,,그 알 수엇는 그녀의 이야기다
그녀는 과연누구일까
하지만 우리는 그녀가 누구인지 안다,
ㅎㅎ재미있었다,

30번째

누구는 유럽여행을 다녀왔다는데
난 가지는 못하고 블브라이슨을통해서 유럽을 만났다,

뭐 재미있었다
나도 이런 여행을 하고 싶다
가방달랑 하나 메고
이곳저곳을 여행하면서
자유롭게
커피한잔마시고 싶은곳에서 커피한잔 마시고
사람들 구경을 하고
유명한곳보다는 그 사람들을 만나보고 싶다,

그런 여행을 할 수있을까
언제쯤
조금더 나이가 들어서 류랑 손잡고 갈 수있을까,,

이번달에는 정말 책을 읽지 않앗구나,

정말 내가 자꾸 한심해지네,,,

에고에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