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무엇이 먼저일까? 미래 아기그림책 3
로라 바카로 시거 글 그림, 북극곰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08년 6월
평점 :
절판


무엇이 무엇이 먼저일까요
표지에 커다란 알그림이 보이네요,

이책은 우리아이들에게 아주 재미난 말놀이뿐만이 아니라
조금씩 자람의 변화를 알려주는 그림책이다,

처음에는 하얀알이었는데 책장을 넘기니 작은 병아리에서 닭으로 변하고
처음에는 올챙이었는데 뒷다리가 나오고 개구리가 되었네요
처음엔 작은 씨앗이었는데 다음장에는 새싹이 나오더니 이쁜 꽃이 되었네요

이렇게 처음에는 무엇이었는데
다음에는 어느새 이렇게 변해버렸네요
하면서 우리아이들에게 변화를 알려줍니다

작은 무엇이었던것이 이렇게 변한다는것만으로도 아이들은 아주 신기해하는데
그 작은 변화가 하나씩 이루어는 모습이 아이들은 매우 즐거운 모양입니다

독특한 표현,,그림이 참 독특하지요
회화로 그린그림입니다
그 느낌이 또 다른지 아이가 자꾸 책을 만져보더라구요
이제 너랑은 안맞이 않니 라고 햇더니 아주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자신도 말놀이를 시작하더라구요
작은 아기였던 자신이 이렇게 자라서 언니가 되었어요
부터,,이것저것을 말놀이로 바꾸어 놀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의성어와 의태어,
재미난 말놀이
그리고 그 말놀이를 통해서 성장과 변화를 배우는 우리아이들
아주 유익한 그림책입니다,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고요,,
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