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에 대한 10문 10답]
1.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깔끔하게 한 줄이면 더 좋고, 길게는 두 줄 정도까지요

결혼 7년차. 한아이의 엄마로 한나자의 마누라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2. 일 년에 몇 권 정도 책을 읽으세요?

작년에 90권을 조금 넘게 읽었는데 올해는 어떨지,,
3. 지금까지 읽은 책 중에서 (어떤 의미에서건) 가장 충격적이었던 책은?

충격. 내가 읽고 충격받은 책이라,
무엇이 있었을까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13계단 그 흥미로운 재미에 충격을 받았다,

4읽는 도중 3번 이상 웃었다, 라는 책이 있습니까

음, 많다 그중에 "공중그네"
너무너무 크게 웃어버렸다,

5자신과 닮았다고 생각하는, 또는 닮고 싶은 책 속 인물은 누구인가요?

없다,나랑 닮았다면 안되겠지,,내가 닮고 싶은 책속 인물은 얼마전에 읽은 책도둑에 나오는 여자주인공 나도 언제나 침착하고 차분할 수있다면 ,,,,어리지만 참 대견했다,

6이 작가의 책만큼은 챙겨 읽는다, 누구일까요?

요즘은 마야키 미유키 작품이랑,공지영. 신경숙.온다 리쿠등 몇명의 작가 작품들이 있다,

 남에게 선물로 줬던 책 중 기억에 남는 것이 있나요?

최근에는 "부도들이 반드시기억해야 하는 쓴소리"리라는 책
그건 아마 내가 엄마이기 때문일것이다,


 소장하고 있는 책 중 가장 고가의 책이 있다면 어떤 것일까요?

음, 고가의 책이라면 낮권에 "안데르센 평전"미래앰앤비에서 출간된책이다,

 

 


9. '책은 나의 oo(이)다'. oo는?

책은 나의 놀이이다,

요즘 유일한 나의 취미이고 내가 아이랑 즐기는 놀이이기도 하고
아이랑 나랑 제일 많이 하는것도 책을 읽으면서 수다떨기 가장 쵠근에
그리고 혼자서도 책만 있으면 잘 논다,


 이번 달에 읽은 책 중 '내맘대로 좋은 책'은 어떤 것일까요?

솔직히 이번달에 그렇게 많은 책을 읽지 못했다,

 

 

 

 

 

 

 

 

등이다,

이번달에는 좀더 많은 책을 읽어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