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수업날,,

수영이 첫시간이었다
어쩜 배영을 저리 잘할까나,,ㅎㅎ



저 멀리서 열심히 오고 있네요

25M를 쉬지 않고 잘 가네요,,



메롱하는 류,,



입술이 파랗네

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지 체능단아이들 치고 뚱뚱한 아이들이없네요,,



수업을 마치면서 화이팅을 하려고 몰려든 아이들 저속에 류가 있는데 어디있을까요,,



갑자기 화면이 어두워졌네요,

제가 뭔가를 잘못 조작을 해서 후후

그런데 저는 류가 보이는데,,

정말 멋진6살들입니다,

체육선생님도 고생많이 하셨구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