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번째

두권을 한꺼번에 구입을 해서 읽어주었는데
류는 유아용보다는 초등용이 더 재미있단다
그림도 더 멋있고
ㅎㅎ
그건 나도 동감
초등용을 읽고 유아용을 읽으니 내용이 너무 간단간단해서
아이가 큰 흥미를 못느끼는것같다
그래도 아주르와 아스마르의 왕팬이 되었다,,

222번째

애완동물을 키우다가
애완동물의 죽음을 맞이할때 우리아이들이 받아들이는 충격
그 아이들의 마음을 잘 보담아주는 그림책이다
하늘나라에 간 강아지들이 얼마나 행복한지를 이야기해주고 있다

 

 

223번째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는 방법
그 방법의 반대를 적어놓았다
정말 재미있다
그래서 욕심을 부리거나 친구와 문제가 생기면 이 그림책을 보면서 그때상황을 설명하고 이래이래서 화가 났다거나
이래이래서 싸웠다고 말을 하고 화해하는 방법도 찾는것같다,

224번째

우리의 옛날이야기
정신 없는 도깨비를 만나자
얼마나 정신이 없으면 ,,
너무너무 재미난 도깨비를 만났다
그런데 우리가 만났던 그동안의 도깨비처러 이도깨비에게는 뿔도 없네 방망이도없구,,
ㅎㅎ 정신없는 도깨비를 만나보자 나도 이런 도깨비를 한번 만났으면,,

225번

떡보

여러종류의 떡을 만나보자,

너무너무 재미난 떡이야기

226요즘 류가 너무 재미나게 읽는세계옛이야기 그림책

어부와 아내

우리네 옛이야기에도 비슷한 이야기가 있는데
많이 다르다
욕심이 화를 부른다는 말이 생각이 난다

227번째

사공이 많으면 배는 산으로 간다고 햇다

서로 잘났다고 떠들다가 큰코 다치는 양들의 이야기
늑대를 탓해야 하나
어리석은 양들을 탓해야하나
참 마음이 찹찹하다,,

 

228번째

놀이꾼이야기

너무나 재미난 놀이꾼이야기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는 그 길을 위해서 끈임없이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이야기를 풀어내고 있는 재미난 그림책
정말 재미난 놀이꾼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