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잠수함을 타고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10
조미자 글.그림 / 시공주니어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파란 바다와
그 속에 노란 잠수함
참 이쁘지요
글과 그림을 그리신 조미자 선생님은 류가 좋아하는 "거미가 줄을 타고 올라갑니다"라는 노래를 책으로 엮으신 분입니다
그래서 그런제 왠지 아주 친근하네요

이책은 비틀즈의 노래를 바탕으로 만든 그림책이라네요
솔직히 제가 비틀즈노래는 잘몰라요
어디서 찾아서 한번 들어봐야지 싶기도 해요 또 아나요 들어보면 그동안 많이 들었던 노래인지,,

네명의 친구 토끼 고양이 거북이 거미 친구가 힘을 모아서 만든 노란 잠수함
이 노란 잠수함을 타고 바다를 향해서 떠납니다
바다속으로 들어가서 바닷속도 구경하고
그러는 동안 친구들은 모두가 서로 자기가 할 수있는 일을 맡아서 열심히 일을 하지요
바닷속 탐험을 하는동안
거친 파도와 무서운 바람 폭풍을 만났지만
서로가 있어서 넷은 아니 노란잠수함은 잘 견디었지요
그리고 다시 잔잔한바다,,

다시 여행을 떠단답니다,

친구들의 소중함도 알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친구가 힘을 합해서 만든 노란 잠수함을 타고 새로운 여행을 떠나는 설레임과
여행동안도 서로가 힘을 모으는 모습
그리고 어려운일이 닥쳤을때도 서로가 의지하고 잘 견디어내는 모습
모두 아이들에게 친구의 소중함과 중요함을 일깨워주는 그림책입니다

아기자기함 그림과 밝은 색채가 아이들의 시선을 더 잡아끄네요
그림도 재미있고 내용도 확 잡아 끌고 아이들에게 바닷속 호기심도 자극하는 그림책입니다
멋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