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게 읽었다,

한순간도 책에서 손을 놓지 못했다

]왜?

결말이 궁금해서

사람의 욕망과 살아야한다는 집념

정말 재미있다,

60-61                                           

재미있다,

처음에는 무슨내용인지 정말 궁금했다,

하지만 읽는 내내 난 책에서 손을 놓을 수가 없었다,

그러고 보니 요 근래 읽은 책들은 모두가 재미있었다,

내기분은 땅을 향해 떨어지고 있었는데

읽는 내용들은 나에게 힘을 강요하고 있었다,

앞을 향해서 달려가고 있는 젊은이들 너무 멋지다

나는 그들에게서 힘을 받았다,

박수를 보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