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쏟아집니다,

방금 바람이 너무 불어요

하고 페이퍼를 올렸는데 갑자기 컴이 꺼져버렷다가 재부팅을 하더라구요

참나,,

알고 보니 그 찰나 정전이 되었다가다시 불이 들어온것입니다,

그래서 아주 길게 페이퍼를 썼던것을 싹 날려버렸지요,

이런,,

바람이 너무 불어서 배란다 창이 다 흔들린다는둥

이런저런이야기를 주절 거렸었는데

지금은 비가 너무 많이 내려요

바람에 비가 실려서 아주 많이 안으로 들어치고 난리가 아니네요

에고 무슨 날씨가 이런지 날씨때문에 텔레비전도 말썽이랍니다,

어제밤에 갑자기 텔레비전에 "팍"하고 소리가 요란한 소리가 나더니 오늘 아침에도 그러더라구요

그래소 아침에 서비스센타에 출장을 접수해두었는데

방금 기사님이 전화가 왔는데

아마 스파크가 튄거라고 습해서 생긴일이라고 안에 부속에무슨처리를 한다는데 한 6년 사용하셨으면 그럴 수도 있는데 아직 굳이 하지 않으셔도 되나고 해서 나중에 하기로 하고 오늘은 안오시리고 했어요

오시면 출장비만원에 수리비 이삼만원 들거라고

그래서 그러시라고 했어요

비는 쏟아지고

거실은 어두워지고

정신은 말똥거리고

그러고 보니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모두들 맛난 점심드시고 화이팅하세요

날씨가 꾸물거리다고 쳐져 계시지말고 저스스로에게 하는말이기도 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기운차리고 열심히 살아야지요

여러분 맛난점심 드세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7-08-10 16:40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