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능단에 다니고 나서 놀이터에서 노는 시간이 많이 줄었다,

그것도 그렇지만 요즘은 놀이터에서 노는 친구들이 많지가 않다

참 이상하다

류 유치원에 다니기전에는 정말 여름이면 놀이터에서 살았다,

정말 열심히 뛰어놀렸는데

요즘 엄마들은 아이들하고 뭐하면서 놀까 참 궁금하다,

놀이터에서 모래놀이하고 숨바꼭질 하면 시간도 잘가는데

매미도 잡고

그런데 요즘 놀이터는 썰렁하다,



저번주 금요일에

체능단에 다녀오자 마자,.

근3시간을 놀이터에서 논것 같다,



친구랑 둘이서,

모래놀이 비눗방울 놀이하면서,,



류는 감자를 먹고 친구는 초코를 먹는중



신나게 매달리기도 하고,

원숭이라고 너무 좋아한다,

참 어느새 저렇게 커버려서,,ㅎㅎ



시원한 바나나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종종 얼려서 냉동실에 두었다가 준다

너무 좋아한다,

아이스크림보다 훨 나은것 같다,

즐거운 시간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