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야 형제
에쿠니 가오리 지음, 신유희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7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쿠니 가오리
그녀의이름을 보고 구입을 했다
실망하지 않겠지 하는마음으로
실망은 하지 않았다
그렇다고 이렇다할 만큼 재미있다라는 생각도 뭐 그리 하지 않았다

그냥 평범한 두 형제
연에도 한번 해보지 못하고
여자 앞에만 서면 두근거리는 두 형제를 만나고 왔다
그런데 정말 저런 남자들이 있을까 싶기도 하다
그런데 어쩜 우리네 일상에서도 저런 남자가 많을지도 모르겠다

그 두형제를 둘러싸고 있는 잔잔하고 약간은 지루함
그런데 그 재미없는 일상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은 있는데 뜻대로 잘 되지 않는것
그래서 용기를 내서 카레 파티를 연다
자신들이 유일하게 알고 있는 여자들을 초대해서 학교 소사라고 해야 하나 학교의 자질구레한일을 하는 동생과 직장에 나가고 있는 동생은 학교 선생님중에 그동안 눈여겨 보아두었던 선생님을 초대한다 형하고 잘 되기를 바라면서 형은 형제가 자주 가던 비디오가게 아가씨를 초대하고 싶어한다 호감이 있는 그래도 생각밖으로 두여자는 흔쾌히 승락을 하고 형제의초대를 받아들인다
그리고 넷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조금 그 당시 형제는 편안해 졌다
그러나 이미 두여자에게는 애인이있었다

형제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두 형제와 그 형제가 알고 지내는 유일한 사람들의 이야기
진정 두형제는 애인을 만나지 못할까
궁금하다
너무 평범해도 안된다
조금 평범해보인다면 성격이 튀던지 옷이라도 잘 입던지
센스라도 있던지,,ㅎㅎ
아무튼 책표지의 형제처럼 안일하고 너무 안주하면 안된다
자기개발을 해야지 그런데 이형제 책은 너무너무 좋아한다 ,,
내성적인 성격보다 외향적인 사람이 애인만들기는 더 좋은듯하다
두 형제가 좋은 여자친구를 부디 만나서 행복했으면 한다
잔잔하게 읽어내려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